본문 바로가기

🍚 맛집탐방기 🍚

⭐️익산 영등동 육개월 고기맛집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은~근히 솔직한 리뷰를 알려드리는 은구니 입니다❤️

오늘은 저희 집 근처에 위치한 “육개월”이라는 고기집에 대해 글을 써보겠습니다 ^^


네 외부는 이런 모습이구요
위치_전북 익산시 고봉로 319-1 (영등동 385-15)

전화번호_063)851-9076

영업시간_매일 낮 12시 ~ 밤 12시

기타_단체, 예약, 주차,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왜 이름이 육개월 이지???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돼지가 가장 맛있는 시간이 육개월 이고 이 집은 육개월짜리 돼지를 잡아 판매 한다고 해서 육개월,,, 한돈을 쓰시구요
뜻을 알고보니 좀 무서웠지만 그래도 맛있다고 하니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입구에는 대표메뉴들의 원산지와 가격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익산시에서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되었다는 안내판도 보입니다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쵸?^^


매장엔 왼쪽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이 약 3구역 이상은 더 되는 넓이인 것 같아요 꽤나 넓습니다
다른 구역으로 가면 칸막이가 되어 있어 그리 부담스럽지도 않고 좋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메뉴판이 부착되어 있어요.



테이블에 구비된 메뉴판에는 소개가 없지만

단품메뉴와 달리 '한판'메뉴에는 고기들의 용량이 각각 다르게 제공됩니다.


일품한판 : 삼겹살 200g / 목살 200g / 생갈비 200g

명품한판 : 삼겹살 300g / 갈매기살 150g / 가브리살 150g


합은 모두 600g으로 한근이에요 !!!!

'한판'메뉴를 주문하시면 찌개가 제공되는데 된장찌개와 김치찌개 중 선택가능한데요 저희는 김치찌개를 시켰어요❤️


+계란찜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구요 실제론 엄청 많은데 사진에 담기질 않네요 ㅠㅜㅎㅎ​



​그리고 육개월의 좋은 점은 연장(?)을 차고 다니시는 직원분들이 제공된 고기를 먹기 좋게 구워주시거나 따로 구워주시는곳이 있어 저희는 정말 기다리기만 하면 돼요^^

예전에 한 프랜차이즈 갔을 때도 그랬는데, 이렇게 고기 구워주는 것도 사실 시간내서 해주셔야 하는 부분이라

굉장히 감사한 마음으로 먹었답니다 ❤️
사진엔 없지만 기름 튀기지 말라고 불판주변으로 막을 씌어주시는데 저땐 없네요 ㅠ ㅅ ㅠ


으음~~!!!!!
너무 맛있어 버리고 ㅠㅠㅠ❤️

배불러서 볶음밥을 못먹은게 한이지만, 고기에 시원한 냉면까지 먹으니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

콜라는 심지어 캔이 아니라 좋았어요!ㅎㅎ
​​

육즙이 살아있는 고기와 구울필요없이 구워주시는 친절한 감동서비스,

넓은 자리, 주차가 가능하다는 것까지 모두 만족입니다 ❤️

기사에도 소개된 맛집이라고 하니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http://www.newsfind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80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