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탐방기 🍚

익산 모현동 조개구이 "삼바리"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은구니 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되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정신없이 먹고 놀러다니다 보니 +10kg
호거걱걱꺼...‼️‼️

그동안 알차게 먹었으니 알차게 후기 올려드릴께요^_^
홓홓호호 ..좋은건가 좋은거겠지(?)....

저는 익산 모현동에 위치한 "삼바리" 라는 조개집에 갔었는데요
원래 조개구이란 것이 바닷가앞에서 쏘주 마시면서 크~~~하는 맛 이라 바다 아니면 잘 안먹는저인데
근처 지나갈때마다 유독 사람이 많더라구요??? 익산은 작아서 웨이팅이란건 보기 힘든데 웨이팅도 있고.. 무튼 그래서 궁금증을 가지게 되었죠!!!!! 도대체 왜 ??? why?????????????
뭐하는집이길래 사람이 많지????? 그냥 조개구이집 아니야???
다른곳이랑 뭐가 다른데??????하는 맘이 샘솟기 시작 했습죠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어우 핫플이더라구요 부산이 본점이고
전주 창원 부산 서울 청주 등등등 체인점이 많았어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구요 ~~~~~~~

가게안으로 들어가시면 벽쪽에 이런 🔞금 같은 농담들이 있는데 어우...... 진짜
.
.
.
.
.
.
.
너무 내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취향저격이라 조개 먹어보기도 전에 반해버렸지 머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바리 넌 내.꺼.야🤤

다들 공감하시는가요?????
전 200%공감 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인생..~~

암요암요~~~~그렇고 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기왕이면 ㅋ..큰..크흡

메뉴는 이런식으로 있구요
넘기면 더 있답니다

저는 기억은 잘 안나는데 아마 찜 중에 가격 가운데 짜리로 시켰을꺼에요 +내사랑 개불,,♥


이게 작은금액이였구요^^
사실 가게가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어서 몇번 갔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아르바이트생분들도 전부 남자라 그런지 굉장히 단합이 잘된느낌??뭔지 아시겠죠 여뎌분~^^

조개 빈 껍데기로 글씨 써서 드리면 이렇게 벽에다 붙여주셔요 쓸땐 몰랐는데 다시 보니 부끄럽네요 하하하하하

저희가 대식가 인데도 둘이서 소짜리 시키면 기본 소주6병은 먹더라구요 그만큼 찜양이 많아요!!!!!!
그런데 중짜리 시켰을때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급하게 해동하시느라 그런지 비린맛이 났어서 아쉽긴 했지만
코로나 잠잠해지면 친구들이랑 한번 또 중짜리 시켜볼려구요
과연 원래 상태가 그런것인가 바쁘셔서 그랬었던 것인가..
결론적으론
익산에 놀러오시거나 익산시민분이시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
분위기 아주 즥입니다
노래도 아주 술 잘들어가는 노래들로만 콕콕 찝어 틀어주시고요^_^

 


위치 : 전북 익산시 모현동1가 871
(한끼맛있다 맛은편)

전화번호 : 063-855-6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