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화후기 🎬

✨넷플릭스 영화)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후기✨

❤️​​안녕하세요~~!!!! 은~근히 솔직한 리뷰를 알려드리는 은구니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인기영화인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에 대한 글을 쓸 텐데요 일단 저는 인기도 인기지만 잭 에프론 과 릴리 콜린스가 출현해 어머,,이건 꼭 봐야해..!!!! 이런 마음으로 보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실화 바탕의 영화 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제작되었고 미국의 너무나 유명한 연쇄살인범 테드 번디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굉장히 사실적으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최소 30명이상의 젊은 여성들을 잔혹하게 살인한것으로 알려져 있고 과거에는 연쇄 살인의 귀공자로 불렸다고 하네요.


영화는 그의 연인이었던 리즈의 시선으로 진행되는데 이게 또 매력인거 같아요

내가 사랑했던 사람의 다른 모습을 인정하기가 힘들었기 때문에 끝까지 이건 아닐거라고 부정하게 되거든요

그러다가 사실은 알고 있었던 그의 다른면에 대해 인정할수 밖에없던 부분이 슬프게 와닿았던거 같아요

살면서 죽을만큼 사랑했던 적들이 있으신가요
저는 하필 죽을만큼 사랑했던 저의 첫사랑이 진짜 개 인간 xx xxx xxxx 안좋은것들은 모두 가지고 있었던 xx라 여주인공 심정 공감 많이 갔습니다 ㅠㅠㅠㅠ

잭 에프론이 맡은 테드 번디는 실제로 그는 잘생긴 로스쿨 학생이었고 거기에 유머까지 갖춘 매력적인 남자였기 때문에 도무지 연쇄 살인범과 매칭이 힘들었는데요

처음부터 계속 아닐거라고 부정하는 시선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다 보니 점점 더 의혹이 커지게 되요



그는 끝까지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는데요

여주에 의해 사형 전날 적어도 30명 이상을 죽인 사실을 고백했답니다. 그때만 해도 서로 다른 주끼리 협업이 잘 안되어서 수사가 잘 진행이 안되었는데요. 그 사실을 알고 여기저기 다른 주를 돌아다니면서 범행을 저질렀다고 해요.


넷플릭스에서 보시면 바로 연이어 다큐멘터리를 볼수 있는데요.

바로 살인을 말하다 :: 테드번디 테이프 입니다.

위의 영화와 감독이 같아요 원래 다큐멘터리쪽으로 유명한 감독이기 때문에 위의 영화도 살짝 그런 느낌이 있었거든요

저는 보다가 저도 모르게 잤습니다 허허허허


테드 번디의 실제 모습입니다
영화배우 같은 외모 때문에 재판과정에서 많은 여성팬이 생겼고 구속 중 자신의 친구였던 여자와 사귀게 되어 그여자는 임신을 하게 되고 테드번디의 딸을 출산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영화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테드번디가 사랑했던 여자는 리즈뿐 ㅠ
영화는 테드 번디를 범죄자로 처음부터 묘사하지 않기 때문에
저처럼 테드 번디를 모르는 사람이라면 그가 정말 범죄자인지 무고한 사람인지 궁금해하면서 볼 수 있습니다
범죄자가 중심이 되는 것이 아니라 그 주변 인물이 더 부각이 되면서
주변 사람들이 안타깝게 그려지는 것이 좀 더 다른 시각을 보여주긴 했지만 연출이 그리 흥미진진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에서 무료라 한번쯤은 볼 만한 영화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