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을 떠나요 ✈️/국내여행

⭐️전주 도란도란글램핑 캠핑장 후기⭐️

​안녕하세요!!!! 은~근히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리는 ❤️은구니입니다❤️

이번엔 몇달 전 1박2일로 놀러갔던 전주 도란도란 글램핑에 대해서 쓸건데요 ㅎㅎ
위치는 전북 전주시 남노송동에 위치해 있답니다 ~!!!!!!
저는 근처에 한옥마을 있어서 낮에 놀다가 4-5시 정도쯤에 홈플러스에서 장 보고 갔어요 ㅎㅎ 그런데 계산하는 사람들 보니 누가봐도 저희 도란도란 가요~~~!!!! 이런 느낌이 스멀스멀ㅋㅋㅋㅋ


도란도란캠핑장 도착!!!
사장님은 어디계시지,, 하는 와중에 입구옆에 커피숍이 있는데 거기서 나오시더라구요 ㅎ 같이 하시는진 잘 모르겠어요^^
나중에 가면 커피맛도 한번 봐야겠어요


들어가보니 이렇게 된 카라반들이 꽤 있었어요
보자마자 우와.....~~~하는 감탄사가 ㅋㅋㅋㅋ
너무 예뻤거든요 카라반에서 놀려면 너무 좁거나 비쌌는데 도란도란캠핑장은 아주 베리 나이스^^
땡큐땡큐


이런식으로 되어있고


그리고 다른 한 쪽엔 스파가 있어요
이게 제일 포인트!!!!!
캠핑와서 스파라니><
몸도 시원하게 풀 수 있어
제대로 힐링입니다ㅎㅎㅎㅎ
스파 옆쪽엔 화장실이 있어요
하지만 화장실은 씻기엔 좁았어요 완전 딱 1인용 ㅠ^^
구비는 모두 잘 되어있어요 수건,드라이기,샴푸,린스,치약,호일,그릇들 뭐 어딜가든 주방용품들은 다 잘 되어있으니^^ 패스-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
.
.
.
.
.
.
.
.
.
.
풍경 말이에요 풍경!!!!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고기가 예쁜건 말하지 않아도 아니깐^^-⭐️(찡긋)

밤이되니 밖에서 먹기 너무 추워 카라반안에서 정말 이름 그대로 도란도란 먹고 있는데 난로까지 있어서 먹다가 졸뻔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따뜻했어,,❤️
따뜻하다 못해 엉덩이가 익을뻔 했다죠?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카라반 말고도 가족들끼리 올 수 있는 넓은 글램핑장이 있더라구요!!!!!! 화장실까지 안에 있으니 전주 사시는 분들은 가까운 도란도란글램핑에서 힐링 하시고 가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ㅎㅎ
후기는 딱히 단점들은 없었던거 같아요
굳이 뽑자면 신발장에 화장실 슬리퍼로 보이는 슬리퍼가 있었는데 사람들이 그 슬리퍼를 신고 밖에 나가서 돌이 많이 박혀있더라구요
네,,,,,아팠어요,, ㅠㅠㅜ
하지만 저도 그날 구두를 신었던 터라 실내화 신고 고기 먹으러 나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점은 주변에 한옥마을이 있어 놀다가 글램핑 와도 되고 도란도란글램핑에서 놀다 퇴실하시면 한옥마을 가셔서 또 노셔도 되고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 ^^
그리고 흠,,,물도 잘 나오고 와이파이도 잘 되어있구 티비도 잘 나오고 보일러도 빵빵하구,,,,,,,,,
완전 좋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좋은사람 만나면 한번 더 가야겠어요
그때까지 도란도란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