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을 떠나요 ✈️/국내여행

⭐️여수 게장/낭만포차/흑화당 후기⭐️

❤️안녕하세요 ~~!!! 은~근히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리는
은구니 입니다❤️

이번 여름휴가로 가족들과 여수를 가게 되었는데요

일단 도착하자마자 게장 먹을려고 찾아놨었는데
왠걸...? 좀 유명하다 싶으면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날씨도 날씨고 웨이팅은 딱 질색이라서
돌고돌아 사람이 별로 없는 곳을 찾아갔습니다!!!



간장게장,양념게장,갈치조림을 시켜 먹어봤습니다 ㅎㅎㅎ
게장들과 밑반찬들은 괜찮았지만 갈치조림이 영,,,
갈치조림,고등어조림 온갖 조림들을 좋아하는 저에겐 정말
별로 였어요 ㅠ 밍숭맹숭하고 비린내 나고,,
그냥 아무대나 들어간 곳이라 식당 이름이 무엇이었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다음부턴 휴가철 말고 한가한시즌에 와서 유명한 곳 먹어볼려구요 흑흑

그렇게 돌고 돌아다니다~~~
저녁이 되었습니다 빠밤!!!!⭐️🤭⭐️
숙소를 낭만포차 근처에 잡았었는데 횅~하던 거리가 6시가 되자 북적북적


사람 엄~~~청 많죠?? ㅋㅋㅋㅋㅋㅋ
깜짝 놀랐지 모에요 ㅎㅎ,,,
여수사는 친구가 43번을 추천해 줬지만 여기도 웨이팅 저기도 웨이팅 이라서ㅠㅜㅠ 또다시 기회만 보다 옆 포차인 44번에 가게 되었어요 아 참고로
포장마차 메뉴들은
⭐️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살짝 아쉬운점은 시킬 메뉴를 말하고 들어가서는 추가 주문이 안된다는 점 ㅠㅜ
아마 사람이 많아 통제(?)가 안되서 그런가ㅏ,,,하는 생각이,,
그리고 여러분 저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얼러러어헣대로!!!!!!
여름엔 오지 마세요.
정말 땀에 절여집니다
절대 절대 절대대ㅐ대!!!!!!!!!!!
여름 비추(절레절레)
후 ㅎㅎ 말이 길었네요^___^
.
.
.
.

저희는 삼합을 시켰어용 꺆


여기서 또 아쉬운점은 밥이 다 떨어져서 볶음밥을 못 먹었단 점,,,ㅎ ㅏ 정말 ㅠㅡ(깊은한숨)
맛은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그 맛 입니다 ㅎㅎ
솔직히 분위기 때문에 와서 먹는거지 특별히 맛있어서 먹는건 아니잖아요??ㅎㅎ
그리고 계산 하실 때 꼭 확인하고 하세요 ㅠㅜ
계산을 제 친구가 했는데 나중가서 확인해 보니 만원을 더 냈더라구요 ㅠㅜㅠ 가봤자 사람도 많아서 우리가 뭐 먹었는지 기억도 못할테고 뭔가 거짓말(?)쳐서 온 사람으로 보일수도 있을꺼 같아서 그냥 흑화당 마시며 냅뒀어요 ㅎㅎ,,


네 흑화당 여기 입니다 여기~~~~
낭만포차 거리답게 사람도 엄청 바글바글^^..


이것이 그 말로만 듣던 흑당버블티!!!!!!!
한번 마셔보니 옴뇸뇸뇸,,우으으으음~~~??
달짝찌근하니 맛있당 히❤️
근데 그냥 흑설탕 버블티 였어요 ㅋㅋㅋㅋㅋ 무슨맛인지 알겠죠 여러분^___^
단걸 좋아하는 저라 친구가 남긴 것까지 옴뇸뇸뇸 하면서
맛있게 먹었지만
근데 뭔가 다음에 또 찾아서 먹고싶은생각은 없었어요
그냥 아~~~흑설탕맛이네 그래서 흑화당인가 하는 생각이 나는 흑당 버블티 였습니다,,^__^